인터파크쇼핑, '골프 온라인 박람회' 진행

2024-01-25     최연성 기자
사진=인터파크쇼핑

인터파크쇼핑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골프 온라인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박람회에서는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코브라, 야마하, 아디다스골프, 에코, 볼빅 등 23개 주요 브랜드의 약 7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골프 비수기를 장시간 야외 활동이 힘든 12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로 정의하고 지난 3년간의 비수기 골프용품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이전해 대비 22년은 23%, 23년에는 35% 증가했다.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정오(낮 12시)에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 특가도 진행된다. 타이틀리스트 파우치, 볼빅 골프공, 파인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풋조이 남성 골프화, 혼마 골프공,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등이 있다. 

이외에도 부쉬넬 거리측정기, 타이틀리스트 SM9, T150~300 클럽라인, 세인트나인Q 골프공, 풋조이 골프장갑, 핑 스탠드백 등도 단독 특가로 제공된다.

이지현 인터파크커머스 버티컬사업실장은 "주요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이 약 2년 주기로 출시되는데 출시 직후에 진행되는 시즌 오프 행사를 주목한다면 가성비 좋은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