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녹색소비주간'…콘덴싱보일러 사면 온수매트 증정
경동나비엔이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진행하는 '2023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며 '나비엔에서 폼나게 녹색 사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23 녹색소비주간'은 녹색제품 구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각분야 71개 기관과 기업이 참여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달 말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AI(인공지능) 각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콘덴싱보일러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증정 대상은 캠페인 기간 중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다.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의 이벤트 등록하기 페이지에서 제품의 제조번호와 설치 사진 등을 업로드하면 다음 달 신청한 주소로 온수매트가 배송된다.
'AI 각방'을 함께 설치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지난해 출시된 이후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바꿧다. 에너지 절감과 대기오염 물질 저감 등 버려지는 물의 양도 줄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달 출시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도 이벤트 대상이다. 이 제품은 3D 에어후드와 청정환기시스템의 연동 제어로 집 안 공기를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준다.
청정환기시스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감지하는 나비엔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를 무상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20만원 상당의 고급 식기세트도 증정한다.
이에 더해 3D 에어후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전기쿡탑까지 세 제품을 모두 구입하는 경우에는 총 50만원의 상품권과 제습기를 증정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