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다 되는 페이, KB페이' 새 광고 공개
2023-06-15 김신회 기자
KB국민카드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하든 '다 되는 페이, KB페이(KB Pay)'를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다 되는 페이 KB페이'라는 광고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결제 상황에서 KB페이 하나면 다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국민카드 전속모델 박서준이 광고 모델로 참여해 자주 가는 카페부터 대중교통, 주유소, 심지어는 노상 과일 가게까지 KB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보여주며 KB페이의 범용성과 확장성을 표현했다.
또 일상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재미있는 상황을 연달아 속도감 있게 보여주는 영상 편집도 시청자들의 관심과 집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버스도, 계좌로도, 다른 카드도, 포인트로도, 비가 와도, 여기서도' 등 '무엇이든, 어디서든 KB페이는 다 된다'는 메시지를 '됩니다'라는 하나의 단어로 짧고, 반복적으로 표현해 시청자의 재미와 공감을 불러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B국민카드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이 페이 서비스가 필요한 순간 "KB페이는 다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떠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KB페이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좀더 쉽고 유쾌한 메시지로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 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회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