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최대 38% 할인 판매
쿠팡트래블이 오는 9일까지 와우회원 대상으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에버랜드 할인 이용권은 △종일 이용권 △종일 이용권+홈브리지 숙박권(4월, 5월) △오후 이용권(오후 2시 30분부터 입장) 등 4가지다.
종일 이용권은 행사 기간 동안 쿠팡 단독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종일 이용권 구매시 티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의 놀이기구와 봄꽃 축제 '페어리타운', 야간 공연 '문라이트 퍼레이드',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 등의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 리조트 내 '하늘정원길' 또한 볼거리다.
종일 이용권과 에버랜드 내 숙박시설 홈브리지 숙박권이 결합된 상품도 마련했다. 해당 상품은 4월과 5월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1% 할인 판매한다. 오후 이용권은 46% 할인된 가격에 상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 내 국내 티켓·패스 카테고리에서 진행한다.
△서울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과천 서울대공원 리프트 패키지+동물원 △일산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등의 테마파크 이용권도 할인 판매한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봄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해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및 홈브리지 숙박 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