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400만회 돌파

'우리를 위해 우리가 간다!'...신입사원 아이유 화제 손태승 회장 "금융 사회적 책임 위해 사회공헌 앞장"

2023-01-24     김신회 기자

우리금융그룹 사회공헌 캠페인 영상 '우리를 위해 우리가 간다!' 풀버전 / 영상=우리금융그룹 유튜브 계정

우리금융그룹은 새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를 위해 우리가 간다!' 영상이 약 한 달여 만에 누적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이 영상은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디든 달려가는 우리금융그룹의 모습을 '신입사원 이지은'으로 분한 광고모델 아이유가 함께 해 화제가 됐다.

아울러 영상은 '재난재해시, 긴급 출동', '우리동네 선한가게 지원', '농어촌 학생과 함께, 진로탐색' 등 우리금융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보여줘 큰 관심을 얻었다.

특히, 올해부터는 우리금융 본사 외벽의 현수막 글판이 디지털광고판으로 교체돼 사회공헌 캠페인을 대형 스크린으로도 볼 수 있게 됐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우리'를 위해 금융이 해야 할 일을 한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며 "고객에게 더 감사하는 마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세심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회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