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 출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특허 유산균과 웰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NEW '코프레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코프레시는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수세미즙을 그대로 담은 비강 관리 제품으로 고객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환절기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수세미, 작두콩, 감귤, 사과 등 100% 국내산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각 원료는 비강 점막 보호 및 면역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수세미 60%, 작두콩 11%, 감귤 18.5%, 유산균 10.1%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영양소 밸런스를 최적화했다.
리뉴얼된 '코프레시'는 비강 건강 특허 원료 BN-2000(9종 혼합 유산균)과 미국 FDA GRAS와 유럽 Novel Food로 인증받은 효모 베타글루칸 원료 '웰뮨(Wellmune®은 Kerry Company의 등록상표입니다)'을 새롭게 더했다. BN-2000은 국내 특허(제10-2763894호)를 받은 독자 유산균 복합체로 비강 점막 환경 개선과 호흡기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웰뮨'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면역 세포의 활성을 도와 면역 건강에 효과적으로 확인된 원료이다.
새로워진 '코프레시'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새콤달콤 감귤맛으로 리뉴얼되었으며 정제수, 설탕, 착색료, 보존료, 방부제,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원물 그대로를 압축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제품의 핵심 기능인 비강 건강 관리와 면역 밸런스 향상에 집중했다." 면서,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와 검증된 원료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관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