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하나카드, 예술과 금융의 만남 '한정판 카드 3종' 론칭

2025-11-11     최연성 기자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G-DRAGON과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G-DRAGON Centum by JADE'(연회비 100만원), 'G-DRAGON by JADE'(연회비 15만원) 프리미엄 카드 2종과 'G-DRAGON Check by HANA Travlgo'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됐다. G-DRAGON은 카드 디자인에 '하나'의 의미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하나금융그룹 대표 카드에 예술성과 상징성을 담았다.

프리미엄 카드 2종은 연회비 수준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하며 해외 여행 등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DRAGON Centum by JADE'는 VISA 인피니트 등급 서비스, 인천국제공항 및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 1위의 트래블고 서비스로 모든 통화 무료환전,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G-DRAGON OFFICIAL MEMBERSHIP 가입비도 지원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카드 디자인, 패키지, 팝업스토어 체험 등을 통해 하나금융과 아티스트 협업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금융과 예술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