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펫보험 가입 고객에 최대 3만원 포인트 지급
2025-10-28 최연성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연말까지 모바일 전용 펫보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모바일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 월 초회보험료 100%에 해당하는 NH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누가, 어떻게, 언제까지 진행되는 행사인지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월 초회보험료 중 만 원 미만 절사 금액을 네이버포인트로 지급한다.
포인트 지급에는 최대 3만 원의 한도가 있으며, 가입 월의 익익월 말일까지 계약을 유지해야 한다. 'NH다이렉트펫앤미든든보험'은 반려동물의 실제 치료 수요를 반영한 보험 상품으로 상해·질병 치료를 중심으로 보장 항목을 구성했다.
보험 대상은 만 3개월부터 10세까지의 반려견과 반려묘이며, 보험 기간은 최대 20년이다. 계약자가 만기 전 재가입할 경우 1년 단위로 계약이 연장돼 만 2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보험료 할인 제도도 마련됐다. 다수 반려동물 가입시 3%, 동물등록증 제출시 2%, 기존 농협손해보험 장기보험 계약 보유시 2% 등 최대 7%까지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농협중앙회를 비롯한 농협은행, 농협생명 등 계열사와의 모바일 플랫폼 연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