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벤처캐피탈 해시드는 다음 달 팩트블록과 공동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행사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 2022'에 글로벌 포트폴리오사 20곳이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는 코로나19 이후 처음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콘퍼런스다.

이번 행사에는 △이더리움 △세계 최대 NFT 게임 엑시 인피니티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미씨컬 게임즈 △파생상품 탈중앙화 거래소 디와이디엑스(dYdX) △글로벌 금융 투자 및 블록체인 전문 자문 기업 리퍼블릭 산하의 리퍼블릭 크립토 △가상 세계 디지털 투자 전문 회사 에브리 렐름 등 총 20개의 해시드 해외 기반 포트폴리오사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다음 달 8~9일 이틀간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행사의 메인 컨퍼런스 'KBW2022:IMPACT'에서 기조연설과 패널토론자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창시자는 이더리움 2.0 전략 공개 기조연설 △제프리 저린 스카이마비스(엑시 인피니티 개발사) 공동설립자는 P2E의 대중화 기조연설 △김민수 NFT뱅크 대표는 NFT 데이터 분석 기조연설 △주기영 크립토퀀트 대표는 데이터 분석 기조연설자로 각각 나선다.

해시드 관계자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는 글로벌 블록체인 거장들과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가 전 세계 업계 관계자들이 최신 정보를 교류하고 미래의 발전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는 다음 달 7일부터 14일까지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과 동대문 DDP 등에서 진행된다. 참가 등록은 KBW2022 공식홈페이지에서 8일까지 할 수 있다.

전보규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