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권홍사 회장(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이 자금운용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공사대금 500여억원을 설연휴 이전에 조기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자금 소요가 늘어나는 협력사들에 기성, 준공금 등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018년부터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 왔다. 

기성대금이란 공사 과정에서 현재까지 완성된 정도에 따라 지급하는 공사금액을 말한다. 올해는 약 250여개 협력사에 공사대금 500억원이 조기지급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건설의 성장은 반도유보라 공사현장 협력사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공사대금 조기 지급 뿐만아니라 지속적으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그 동안 협력사들을 초청해 ‘우수협력사 간담회’와 ‘동반성장 워크샵’을 개최하며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와 반도 유보라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반도건설은 협력사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동반성장 및 상생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반도문화재단을 설립하고 '동탄역 카림애비뉴2차'에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Ivy Lounge)’를 개관해 미술관 및 도서관 운영, 문화공연 및 강좌, 후원사업 등 문화대중화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