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켓
[AD] 메리츠종금증권, '메리츠펀드마스터Wrap'
  • 이명헌 기자
  • 승인 2019.11.15 09:28
  • 댓글 0

메리츠종금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은 국내, 해외펀드에 분산 투자하는 '메리츠펀드마스터Wrap'을 출시했다.

'메리츠펀드마스터Wrap'은 어떤 펀드를 언제 사야 하는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직접 펀드를 고르고 운용하는 랩어카운트다.

이 랩 서비스는 메리츠종금증권의 리서치센터와 상품부서가 협업해 운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서치센터는 글로벌 경기와 시장전망에 따라 투자 유망한 자산과 국가 등을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산 배분 전략을 제시한다.

그리고 펀드 전문가들이 운용성과 철학이 우수한 펀드를 선정해 투자하는 방식이다. 이후 시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 후, 자산 리밸런싱을 통해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된다.

이경수 리서치센터장은 2016년 부임한 이후 국민연금 거래증권사 평가에 3년연속 1등급으로 선정돼 '차세대 리처치명가'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점이 국내외 우량 자산 분산투자를 원하는 고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최소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적립식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 계약기간은 1년이나 중도해지가 가능하다. 해지 시 별도수수료는 없다. 또한 매 분기 운용보고서를 통해 현재 운용상태와 향후 운용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입과 문의는 메리츠종금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3400)을 통해 가능하다. 가입 후 홈페이지, HTS, MTS에서도 계좌 조회가 가능하다.

이명헌 기자  lmh@businessplus.kr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