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두림산업개발

인천국제공항을 품고 있는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영종국제도시가 투자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지연되었던 각종 개발계획들이 최근 하나씩 진척되면서, 영종국제도시는 복합관광-항공물류-항공산업의 3개 축으로 본격적인 도약을 시작 중인 데 따른 것이다. 지난 9월 파라다이스시티 2차가 개장한 데 이어 시저스 복합리조트, 인스파이어 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사업 등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종국제도시내에서 운서역세권은 작지만 실속있는 상권의 대표적인 예다. 8300여세대의 배후세대를 두고 있고, 공항이용 관광객, 산업단지 종사자 등 하루 평균 2만5000여명의 유동인구를 갖춘 상권이다. 주민센터, 소방서, 우체국의 위치한 행정타운이자. 시중은행이 몰려있는 금융타운이 갖춰져있는 곳이다.

이 가운데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두림타워 웰스복합 상가’가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서면서 주목받고 있다. 운서역 공항신도시 일반상업지구의 중심상권으로 영마루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두림타워 웰스복합은 특히 운서역세권의 마지막 상가자리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두림타워 웰스복합은 지하 4층, 지상 10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1~3층은 일반소매점, 생활음식서비스, 외식브랜드 등이 입점할 수 있고, 4층~6층은 입시학원, 뷰티센터, 메디컬센터를 추천한다. 7~8층은 키즈 특화로 키즈케어센터와 키즈카페, 9~10층은 스포츠케어, 헬스케어가 입점 가능하다.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두림타워 웰스복합 분양홍보관은 사업현장 바로 옆 건물인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대로 90(운서동 2789-2) 시에로빌 201호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